현재문서위치

  • 뉴스

  • 속보

로그인

뉴스

이력서·자소서

면접

공채자료

인사·비즈

커뮤니티

상담

기업정보

속보

크게작게글자크기

[보도자료] ‘라이벌 채용열전’ 무학vs국순당, 조선호텔vs롯데호텔 등 주류·숙박 대표기업 채용소식!

  기사입력 2018.04.13 09:00
- 신입채용 한판전 붙은 라이벌 기업 어디? 주류·숙박업계 관심자라면 지금이 지원 ‘적기’




<그림. 인크루트가 주류·숙박 대표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전한다.>


라이벌 관계의 업계 대표기업들이 신입 채용에서 한판 전을 벌인다. 주류업계에서는 무학과 국순당이, 호텔업계에서는 롯데와 신세계, 그리고 SK네트웍스에서 신입 인턴사원 및 서비스사원을 모집하는 것. 취업포털 인크루트(대표 서미영 www.incruit.com) 이 관련 채용소식을 전한다.


▲주류업계 라이벌 무학 vs. 국순당의 인재쟁탈전…무학은 영업&지원, 국순당은 영업&연구개발

무학에서 좋은데이 2018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을 통해 무학은 지원부문과 영업부문 2개 영역에서 디자인·사무관리·물류관리·생산관리·설비관리·마케팅·주류영업/판촉·판촉사원(주부)·샘물영업 등 9개 분야 직무 담당자를 채용할 예정이다. 학력과 성별은 불문하나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지원 부문에 따라 디자인·전기/기계·상경계열 등 우대 전공이 있으니 지원 시 참고하자. 전형절차는 입사지원>서류전형>필기전형/실기전형>임원면접>인적성검사>신체검사 순으로 진행하며, 4월 16일(월)까지 무학 인사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입사지원을 받는다.

국순당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와인영업(On/Off 채널), 제품연구개발 2개 영역으로 전 부문 신입/경력사원 모두를 채용하는 가운데, 제품연구개발 부문에서는 석사 이상의 학력자를 기본 선발 대상으로 한다. 미생물/식품공학/생명과학/생명공학 관련 학과 전공자이어야 하며, 경력인 경우 유산균 관련 업무/주류 또는 식음료 연구경력자를 우대한다. 와인영업 부문에서는 끈기와 집념을 가진 자를 중점적으로 선발하며, 와인영업 경력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인적성검사 및 1차면접>최종면접>최종입사 순으로 진행되며, 4월 24일(화)까지 국순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을 받는다.



▲숙박업계에서는 신세계조선호텔-워커힐-호텔롯데 3파전 시작

신세계조선호텔에서 S.R.S 식음/조리 부문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구분은 직영레스토랑으로, 소속은 S.R.S이다. 지원직무는 식음(F&B서비스)과 조리(양식/중식/일식 선택지원)로, 지원자격은 신입직 채용으로서 성별과 학력은 무관하다. 고용형태는 계약직으로, 근무기간은 최대 2년으로 정규직 전환 기회가 있다. 접수기간은 4월 30일(월)까지로, 신세계 채용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SK 네트웍스에서는 워커힐 외식사업부 서비스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식음료서비스 F&B와 조리서비스로, 근무처는 인천공항 제 1,2터미널, 파로그랜드, 클럽하우스 등이다. 근무시간은 1일 8시간, 주 40시간 (2교대)으로 연장, 야근, 휴일근무 발생 시 수당 지급 등 근무조건을 준수한다. 인천공항 터미널 근무시엔 숙소를, 클럽하우스 근무시엔 숙소 및 통근차량을 운행한다. 신입 및 2년이하의 경력직을 채용하고, 조리서비스의 경우 조리사 자격증을 갖춰야 한다. 접수기간은 4월 15일(일)까지로,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와 롯데시티호텔제주에서 신입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형태는 인턴사원으로 최초 9개월 근로계약기간 이후 매년 상하반기 정기 심사를 통해 정규직 연봉제로 채용하는 형태이다. 모집부문은 롯데호텔제주(서귀포시 중문 소재)와 롯데시티호텔제주(제주시 소재)로, 직무내용은 객실파트, 식음&연회파트, 조리담당, ACE체험프로그램, 시설담당, 재경담당이다. 관련학과 전공자 및 외국어 우수자는 우대한다. 모집기간은 4월 17일(화)까지로, 이메일(jejuhotel@lotte.net)로 접수한다.





* 인크루트 스마트폰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 인크루트 페이스북, 트위터를 만나보세요.

인크루트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저작권자(c)인크루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False
 
  • 공유하기도움말
  • 북마크도움말
  • 인쇄

댓글

작성자명 변경

댓글 등록 시 노출되는 작성자명을 아래 세 가지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별명을 선택한 경우, 사진 노출 및 개인홈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분야별 최신 뉴스

  • 취업
  • 기업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