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문서위치

  • 취업뉴스

로그인

취업뉴스

이력서·자기소개서

면접

공채자료

취업지원서비스

인사·비즈

커뮤니티

상담

기업정보

취업뉴스

크게작게글자크기

[보도자료] “소상공인 돕자” 알바콜, 스마트빌ㆍ네모와 무료공고 서비스 전격지원!

  기사입력 2018.10.26 09:07

- 알바콜, 소상공인 이용비율 높은 점포임대 및 세금계산서 발행사와 제휴 통해 무료 알바공고 서비스 등록 나서




<그림. 알바콜이 네모ㆍ스마트빌과 함께 소상공인 무료공고 서비스 지원에 나섰다>


바로면접으로 구인구직 끝! 알바콜(대표 서미영 albacall.incruit.com)이 무료공고등록 서비스로 자영업자와 소상공인 지원에 나섰다. 소상공인들의 이용 비율이 높은 점포 임대문의 및 세금계산서 발행과 관련 각각 ‘네모’(사무실, 상가 공유오피스 앱) 그리고 ‘스마트빌’(전자세금계산서 발행사)을 제휴사로 선정, 이들과 함께 소상공인들에게 무료공고 등록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것.

'서류지원 없이 바로 면접으로 연결'되는 채용 O2O 서비스로 출발한 알바콜은 일찍이 알바를 구하는 과정에서 필요 이상의 시간과 비용의 절감을 목표로 했다. 특히 최저임금이 2년 연속 두 자릿수 증가를 확정 지으며 인건비 부담을 호소하는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이 늘어나는 실정 속에서 알바콜은 획기적인 가격 9,900원으로 면접을 연결해주는 한편, 나아가 휴대폰 인증만으로 점주가 알바 모집 공고를 등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편의를 늘려왔다. 이러한 서비스에 힘입어 알바콜은 지난 6월 iOS 앱스토어 비즈니스 카테고리 1위를 달성하기도.

이번 ‘네모’와 ‘스마트빌’과의 제휴에 대해 알바콜을 이용하는 점주들은 ‘고맙다’는 반응이다. 서미영 인크루트 알바콜 대표는 “아르바이트 채용에 의지하는 고객사가 많고, 인건비 부담이 날로 늘어나는 만큼 무료공고 등록서비스가 더욱 활성화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전해왔다”고 밝혔다.

한편, 이달 온에어를 시작한 알바콜의 ‘알바는 선빵이야!’ CF는 최근 유튜브 100만 뷰를 돌파하며 대중에게도 확실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 인크루트 스마트폰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 인크루트 페이스북, 트위터를 만나보세요.

인크루트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저작권자(c)인크루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전민제 jeonmj@incruit.com  
/ => False
 
  • 공유하기도움말
  • 북마크도움말
  • 인쇄

댓글

작성자명 변경

댓글 등록 시 노출되는 작성자명을 아래 세 가지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별명을 선택한 경우, 사진 노출 및 개인홈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