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문서위치

  • 취업뉴스

취업뉴스

이력서·자소서

면접

공채자료

취업지원서비스

인사·비즈

커뮤니티

상담

취업뉴스

크게작게글자크기

[인크루트] 서울메트로,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공기업 신입 채용 ‘활발’

  기사입력 2014.01.17 09:17
서울메트로,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하는 공기업 채용공고가 줄을 잇고 있다. 공기업을 목표로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구직자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최근 인크루트가 매출액 상위 500대 기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올해 채용규모가 소폭 감소한 가운데 지원자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취업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에서는 서울메트로,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주요 공기업 채용소식을 전했다.

한국 인터넷 진흥원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사이버보안, 국제협력, 정책연구 등 담당업무가 상이하므로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학력, 전공, 연령, 성별여부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서류전형 후 인성 및 직무능력 검사를 거쳐 면접전형 후에 최종합격자 발표를 진행한다. 접수는 1월 20일까지 해당홈페이지(www.kisa.or.kr)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소방안전협회에서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채용직종은 일반직으로 5급, 6급, 7급으로 구분되며 직급별 담당직무와 지원자격이 상이하므로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공통적으로 연령과 성별의 제한은 없으며 취업지원대상자와 관련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영어, 일어, 중국어) 성적우수자는 우대한다. 직급별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지원 접수는 1월 22일 18시까지 제출서류 서식을 홈페이지(www.kfsa.or.kr)에서 다운받은 후 인크루트 홈페이지에서 해당 주소를 확인하여 방문 또는 우편 접수로만 가능하다.

한국천문연구원에서 행정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연구관리와 인사관리이다. 전공제한과 학력제한은 없으며 국가보훈대상자와 장애인 지원자는 우대한다. 1차 전형은 서류심사, 2차 전형은 논술시험으로 진행된다. 2차전형 합격자는 온라인 인적성 검사를 거친 뒤 3차전형인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한다. 응시원서접수는 1월 30일까지 인크루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세무사회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종은 일반사무직이며 세부적으로 자격시험팀과 전산솔루션사업팀으로 나뉜다. 공통적인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이상자이며 팀별 전공자격사항이 상이하므로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전산세무 1급 및 2급 소지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 후 면접을 거쳐 최종 채용되며 지원 방법은 인크루트 홈페이지에서 해당 주소를 확인하여 1월 21일 13시까지 방문제출 및 우편접수로 가능하다.

서울 메트로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분야는 사무, 운전, 차량, 기술 총 4개 분야이며 직종은 각 분야마다 상이하므로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학력에는 제한이 없으며 연령은 만58세 이하인 자에 한한다. 기타 직종의 경우 자격증 없이도 지원이 가능하지만 운전직종은 2종전기차량운전면허 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다. 필기 시험후 인성검사 및 면접이 진행되고 신체검사에 합격된 사람은 신원조회 후 임용된다. 가산점이 부여되는 자격증은 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접수는 2월 3일까지 인크루트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인크루트 스마트폰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 인크루트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네이버 오픈캐스트, 인크루트스토리를 만나보세요.

인크루트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pr01@incruit.com
<저 작 권 자(c)인 크 루 트.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허지수 jshuh@incruit.com
/ => False
 
  • 공유하기도움말
  • 북마크도움말
  • 인쇄

댓글

작성자명 변경

댓글 등록 시 노출되는 작성자명을 아래 세 가지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별명을 선택한 경우, 사진 노출 및 개인홈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