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문서위치

  • 취업뉴스

취업뉴스

이력서·자소서

면접

공채자료

취업지원서비스

인사·비즈

커뮤니티

상담

취업뉴스

크게작게글자크기

[인크루트]막바지 접어드는 대기업 공채... 교보생명보험, 오뚜기, 제주항공 등 신입사원 모집 시작

  기사입력 2016.09.30 10:58
여유를 만끽하고 싶은 가을날이 이어지고 있지만,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로서는 긴장을 늦출 수 없는 10월이다. 대기업 신입사원 모집이 꾸준히 진행되고 있기 때문. 취업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가 10월 초에 입사지원을 마무리 짓는 대기업 5개사의 채용소식을 소개한다. 주요 대기업에서 다양한 직군을 모집 중이니, 올 하반기 취업을 원하는 신입 구직자들은 주목해보자.


<표1. 교보생명보험 신입공채 정보>



교보생명보험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마케팅, 상품계발/IFRS4(계리), IT, 언더라이팅, 경영지원, 퇴직연금, 사무지원이다. 지원자격은 교보인의 인재상에 부합하는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 및 경제경영 TEST, 면접전형 및 채용 건강검진 순이며 접수는 10월 6일(목)까지 교보생명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표2. 한화에너지 신입공채 정보>



한화에너지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엔지니어, 재경/재무이며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졸업자 또는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전 학점 평점이 4.5 만점에 3.0 이상인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진면접, 임원면접, 신체검사, 입사 순이며 접수는 10월 7일(금)까지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표3. 데상트코리아 신입공채 정보>



데상트코리아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디자인, MD, 마케팅, 온라인, 신발R&D, VMD, 인테리어, 영업, 회계, 경영기획이며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원)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기TEST, 면접전형, 채용검진, 인턴실습, 최종합격자 발표, 정규채용 순이며 접수는 10월 7일(금)까지 데상트코리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표4. 오뚜기 신입공채 정보>



오뚜기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 홍보영양, 제조 및 QC, 소비자담당, R&D, 마케팅, 디자인, 관리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대학원)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학점이 3.0 이상인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 및 직무능력검사, 1차면접, 인턴실습, 임원면접 순이며 접수는 10월 7일(금)까지 오뚜기 채용 홈페이지와 우편 접수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표5. 제주항공 신입공채 정보>



제주항공에서 정규직 전환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객실승무원, 운항관리사, 램프통제담당, 승무원편조담당, 회계, 해외세무, 자금담당, 영업관리, 직판영업, 항공보안, 상품기획, 정비자재/일반자재, 교육기획담당, 총무담당, 전략담당, 지점총괄, 운항기술이다. 지원자격은 모집부문에 따라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제주항공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 실무면접, 임원면접 및 체력검정, 신체검사, 최종입사 순이며 접수는 10월 9일(월)까지 제주항공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편, 인크루트는 4회 연속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2014년 하반기, 2015년 상하반기에 이어 2016년 상반기에도 '취업 포털 부문 1위'를 차지한 것. (2015.9.2 헤럴드경제 주최) 뿐만 아니라 전액 무료 취업지원 프로그램인 '취업학교'를 개설해 누적 취업자 수 1천 7백 명을 돌파시켰으며, 지난 2003년 이후 매 해 상장사들의 채용동향을 조사/분석하여 발표하는 등 청년실업 해소와 취업준비생들의 구직활동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 인크루트 스마트폰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 인크루트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오픈캐스트, 인크루트스토리를 만나보세요.

인크루트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pr01@incruit.com
<저 작 권 자(c)인 크 루 트.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김효림 kimhyolim@incruit.com
/ => False
 
  • 공유하기도움말
  • 북마크도움말
  • 인쇄

댓글

작성자명 변경

댓글 등록 시 노출되는 작성자명을 아래 세 가지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별명을 선택한 경우, 사진 노출 및 개인홈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