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자료실

취업뉴스

크게작게글자크기

[보도자료] 알바콜_ 고3 수험생 및 청년을 위한 수능대박 기원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1.11.18 09:41



<그림. 알바콜 ‘수능대박 기원 이벤트’ 포스터>


- 비대면 온라인 면접 시스템인 ‘바로면접’으로 카페, 데이터라벨링 등 간편 면접 가능
- ‘바로면접’에 참여한 수험생, 청년 중 추첨 통해 BBQ 황금올리브 치킨 기프티콘 증정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운영하는 바로면접 알바콜(대표 서미영)은 오는 11월 18일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을 응원하고 맞춤 아르바이트를 추천하고자 ‘수능대박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0년생부터 2003년까지 출생한 수험생과 청년이면 남녀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알바콜 홈페이지 또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페, 이벤트스태프, 편의점, 데이터라벨링, 홀서빙 등 카테고리를 고른 뒤 등록된 업체의 위치와 시급 등 정보를 확인하고 마음에 드는 업체에 바로면접을 신청, 면접을 진행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바로면접은 알바콜이 개발한 비대면 온라인 면접 시스템이다. 매장 방문 없이 인터넷 연결이 되어있는 스마트폰으로 사업주와 채팅, 영상 등 간편하게 면접을 진행할 수 있어 면접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바로면접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BBQ 황금올리브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수능대박 기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알바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경현 알바콜사업본부장은 “수능시험 이후 아르바이트가 필요한 수험생과 청년을 위해 이벤트를 특별 마련했다”고 말하며, “매장 방문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사업주와 대면할 수 있는 바로면접으로 새로운 면접 경험을 느껴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끝)




* 인크루트 스마트폰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 인크루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만나보세요.

인크루트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저작권자(c)인크루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정연우 yw.jung@incruit.com
  
/ => False
 
  • 공유하기도움말
  • 북마크도움말
  • 인쇄

댓글

작성자명 변경

댓글 등록 시 노출되는 작성자명을 아래 세 가지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별명을 선택한 경우, 사진 노출 및 개인홈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